중대재해처벌법 대응 '함께' 솔루션
중소기업을 위한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플랫폼인 함께
함께 플랫폼은 싸고, 쉽고, 명확한 것을 모토로 중소기업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
중대재해처벌법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메뉴화 하고 본사와 현장이 유기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.
본사에서 가입을 하고 현장을 개설해서 관리자 지정을 해주면 되고, 관련된 문서 샘플과 작성가이드도 각 메뉴별로 담겨져 있다.
이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사용 가능하며,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를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
앱도 출시하여 구글/애플 에 인증을 기다리고 있다.
2024년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고, 가입이 귀찮다면 데모정보도 있느디 데모로 현장도 개설해보고
문서도 올려보면 된다.
[함께 플랫폼의 특별한 기능]
협력업체로 대기업에 안전보건관리 체계 구축을 증명하기 위해 서류가 많이 필요하다.
함께는 전체 인쇄 제공서비스를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하여 제출할 서류를 간편하게 PDF로 저장 및 인쇄할 수 있다.
SH평가 업체에 제출할때도 가능하고, 제목 및 메뉴 이동을 하여 인쇄 및 저장이 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.
[앱에는 이런 기능이!]
앱에서는 TBM일지 기록 기능이 있는데 문서로 TBM일지를 할 경우는 사진 촬영해서 업로드 하면 내 사업장의 TBM일지가 등록이 되고
서류가 따로 없다면 TBM을 녹음해서 기록하면 음성파일이 보관이 되고 음성이 텍스트와 되고, TBM일지 문서로 남게 된다.
이때 현장 사진과 근로자 사진을 각 1장씩 첨부하면 TBM일지가 완성이 된다.













